檸檬

도저히 핫스팟 생활은 못 하겠어서 한 인터넷 개통! 본문

2015 - 2016 日研生/인나고야

도저히 핫스팟 생활은 못 하겠어서 한 인터넷 개통!

Jonchann 2016. 8. 5. 03:15

이 글은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게재하지 않았던 내용입니다.

그 당시에는 핫 스팟이 빨랐고 1층 가서 인터넷 사용하면 되겠지 싶었는데 아.. 안되겠더라구요.

랜선이 고작 5줄 이어져 있어서 경쟁해야 됩니다.. 상당히 귀찮았어욬ㅋㅋ





제가 비 모바일 글에다가 적었었는데, 저희 기숙사 들어오는 첫 날 에이스애들이 준 자료가 있어요.




이건데 보시면 알겠지만 야마테 기숙사 한정 랜선 서비스입니다.

야마테는 아마 유학생이 많아 거의 단체급으로 신청을 하니까 할인을 해 준다는 것 같아요.

저 종이 뒷 장에 보면 야마테 한정 임시 ID와 PS가 적혀 있으니 그걸로 로그인 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금액은 2,200엔이구요. 물론 랜선은 직접 구입하셔야 되구요(EDION가서 사시면 됩니다. 저는 노트북을 책상에서 내려놓을 일이 없으니까 짧은 것 샀는데 한국 동생은 침대까지 끌어다 쓴다고 가장 긴 것 사 가더라구요).

기숙사 한정 할인이 뭐냐하면, 2015년 9월 17일부터 2015년 10월 31일까지 신청하는 사람에 한해서 초기가입비를 내지 않아도 되는 캠페인을 말하는 거에요. 아마 매 해 상반기 하반기 새로 입주하는 분들을 위해 이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서비스 개시날짜와 해약날짜는 마음대로 정할 수 있어서, 2015년 10월 1일부터 올해 야마테 나가는 8월 31일까지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물론 개시날짜는 서비스 신청할 때 날짜 고르시면 되구요, 해약날짜는 해약직전에 날짜 골라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기본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NTTMEDIAS → www.canvas.ne.jp


신청하는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이 정보는 항상 야마테에 전단지가 구비되어 있어요).

http://member.canvas.ne.jp/dc/signup/login





전단지에 쓰여져 있는 대로 신청을 하시면 서류봉투 하나가 날라오는데 해약할 때 필요하니까 꼭 잘 보관해 두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