檸檬

일본 편의점을 털어보자!(나머지편) 본문

2015 - 2016 日研生/인나고야

일본 편의점을 털어보자!(나머지편)

Jonchann 2016. 10. 30. 20:09

아아아아

오늘 토익 보고 왔어요ㅠㅠ

안하던 영어 하려니까 힘드네요.. 항상 일어만 했었는데 영어도 조금씩 할걸 왜 이제야 할 생각이 드는건지.

진짜 맘 같아선 이번 토익에 딱! 목표점수 따서(딱히 안 높음) 다른거에 더 집중하고 싶은데 될까 모르겠네요ㅋㅋ


아 그리고 N1이나 JPT는 아무도 점수같은거 올려놓지 않아서 마냥 2주 기달려서 점수 받고 그랬는데..

토익은 점수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게 정답이 뜨네욯ㅎㅎㅎㅎ 답 써서나올걿ㅎㅎㅎㅎㅎㅎ 하...






그럼 편의점 마지막 편 시작~!


전편 보기 ▷  일본 편의점을 털어보자!(로손/100엔로손편) + 일본대사관(공보문화원)에 귀국 보고





** 아래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모두 일본 패밀리마트 사이트 입니다 **





패밀리마트는 기숙사 근처에 나고야대학점밖에 없어서 학교에 가지 않으면 먹지도 않고.. 그래서 추천할 수 있는 것이 별로 없어요.

아 근데! 무인양품에서 파는 것 중에 자잘한 것을 사고 싶으시면 멀리까지 안 걸어가셔도 돼요! 패마랑 서클k에서 팔거든요.



1. ファミチキ(패미치킨)





패밀리마트의 치킨은 로손의 치킨과 거의 동등하게 맛있습니다!

양대 산맥이에요.

이제 차이는 로손이 더 담백하고 패마가 더 기름지다는거?



2. たまごサンド(계란 샌드위치)




아 진짜 계란 샌드위치는 패마가 가장 맛있어요!!

진짜 제가 다 비교해봄.

제 친구들도 다 제 의견에 동의했을 정도로 패마 계란 샌드위치가 맛있어요ㅋㅋㅋ

그 얼마나 맛있냐 하면.. 고메다에서 모닝 세트 드셔보셨어요?

그게 더 어려울라낰ㅋㅋㅋ

고메다 커피에서 파는 모닝 세트에 토스트에 팥/계란샐러드/버터 중 뭘 발라 먹을건지 고르거든요?

여기서 저나 제 친구나 계란샐러드가 너무 맛있어서 팥이 나고야 명물인데도 안먹을 정도로 맛있어요.

딱 이 가게 계란 맛. 그게 저 샌드위치 맛.ㅋㅋㅋㅋㅋㅋㅋ












** 아래 사진의 출처는 구글과 서클K 입니다 **




서클K는 진짜.. 야고토 근처? 히가시야마 동물원 근처? 에서 밖에 보질 못했어요..

이번에도 추천할 것이 얼마 없음ㅠ



1. 뭐시기 더블 슈크림



진짜 크림 가득 들어있고 두 가지 맛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크기도 꽤 큰데 아마 2000원 안 넘었을 거에요.



2. ジャンボ焼き鳥 とりかわ タレ(점보 닭꼬치 닭껍질 소스맛)



다른 편의점에서는 팔지 않는 닭날개를 여기선 팔아요!

아마 로손도 파는 지점이 있고 없고 할텐데 저녁에 가 보면 거의 없더라구요..

그래서 서클K거 사 먹어봤는데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 아래의 사진의 출처는 모두 각 제품 브랜드 사이트 입니다 **





1. Calbee(가루비)



제가 일본가서 살이 쪘거든요?

진짜 기숙사 튜터가 혼자 사진 정리하다가 저 유학 초반 때 사진 보고


 "정쨩 그 땐 진짜 귀여웠는데! 놀랐어. 되게 쪘구나"


라고... 이c...

근데 그 이유가 카루비 감자칩 때문인 것 같아요.

진짜 새로운 맛이 특히 기간한정, 수량한정으로 계속 나와요.. 아 진짜.

약 한 달 주기로 나오는데 그게 막 없어지기 전에 먹어야 될 것 같고!ㅋㅋㅋㅋ

그리고 카타아게 포테토라고 해서 수미칩같이 좀 두껍게 나오는 라인이 있어요. 이게 또 진짜 맛있어요!


왼쪽 위에서부터

마파두부맛, 마늘간장맛, 블랙페퍼맛, 버터간장맛, 명태치즈맛, 똠양꿍맛, 프렌치샐러드맛.

일본 가셔서 期間限定・数量限定가 쓰여져 있으면 꼭 드셔보세요!

은근히 맛 재현 잘하더라구요ㅋㅋㅋㅋ

쟈가비는...노노. 그리고 매실맛 어쩌구 나온 감자칩 비추입니다 진짜로.



2. ペヤング(페양구)



페양구는 컵야끼소바 브랜드에요.

제가 진짜 진짜 좋아하던 브랜드.

왼쪽 위부터

겁나 매움, 겁나 마늘향, 레귤러 리뉴얼, 레귤러 오리지널


사실 이거 말고도 김치맛? 그런게 있었는데 저는 차마 용기가 안나더라구요..

이상한 김치맛 나면 어쩌나 하고ㅋㅋㅋ

매운 맛은 진짜 불닭볶음면 동급 아니면 이상! 진짜 매워요. 제가 일본에서 먹어 본 야끼소바 중 가장 매운 것 같아요.

저거 말고 매운 카레맛도 한정적으로 나온건지, 어쨌든 나왔었는데 진짜 매웠거든요? 근데 막판 보니 없어서..


혹시 일본 사시면서 매운 거 먹고 싶은데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다?

저거 드세욬ㅋㅋㅋㅋ 제 친구도 한국까지 사 왔어욬ㅋㅋㅋ


거의 마지막 때 보니까 레귤러 오리지널이랑 매운맛이랑 1인분 1인분씩 반반 해서 파는것도 있었는데 너무 많아서 시도는 안 해 봤어요.



3. 기타 컵 종류


 



제가 페양구 말고는 딱히 막 빠지고 했던 브랜드가 없어서 기타로 퉁 치기로 했어요.

잇페이쨩이랑 UFO도 상당히 유명한데 저는 페양구가 더 맛있고 얘네들은 특이한 맛 이런게 맛있더라구요.


제일 윗줄은 B1그랑프리? 이런거에서 상 받고 그랬던 야끼소반데 아 진짜 수상할만 해요!

건더기도 사진처럼 똑같이 들어가 있어서 완전 감동받았잖아요 저ㅠㅠ

특히 윗줄 오른쪽 컵라멘은 오오스에 가게가 있어서 제대로 맛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가 보세요!


중간줄 왼쪽은 타코라이스에요. 원래 소스로만 많이 나오는데 컵밥이 있더라구요? 일본인 친구의 추천으로 사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음!

그 옆에 것은 아부라 소바라고. 그 나고야메시중에 아부라소바라는 것이 있어요.

직역하면 기름 소반데 뭐라해야되지.. 일본판 알리오올리오?ㅋㅋㅋㅋㅋㅋㅋㅋ 쨋든 추천!



4. 森永(모리나가)



모리나가는 개인적으로 롯데 저렴이라고 생각하던 브랜드였어요.

퀄리티는 롯데만큼 나오는데 양이나 가격면에서 훨씬 월등한 간식 브랜드.

맨 윗줄 왼쪽에 있는게 아마자케라고 일본에서 설날에 마시는 음료에요! 써있기는 술이라고 쓰여져 있는데 알코올은 0%.

맛은 알코올 없는 막걸리? 일본판 식혜? 정말 드셔보시지 않고서는 모를 맛이랍니다.


노란상자와 빨간상자는 한국에서도 유명한 밀크캬라멜!

빨간 상자는 팥 맛인데 저게 홋카이도에 가면 징기스칸 맛이 있대요! 정말 고기 맛이 난다고 하데요?



5. 雪印メグミルク(유키지루시 메그 밀크)



이 브랜드는 푸딩이 맛있는 브랜드에요!

사실 일반 우유나 커피우유 같은 것도 많이 판매하고 있는데 저는 먹어본 적 없어서 잘 모르겠구요.

이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것은 밑줄 가장 오른쪽에 있는 검은깨푸딩!! 아진짜 고소함의 극치입니다ㅠㅠ

밑줄 가장 왼쪽에 있는 안닌두부(살구씨로 만든 푸딩)도 진짜 좋아하는데 그것보다 훨씬 맛있어요.



6. Q.B.B(큐비비)



아.. 진짜 제가 사랑하는 치즈디저트에요.

여기건 돈키호테나 슈퍼, 마트 가면 많이 팔고 있구요.

아마 작년즈음에 로이스랑 콜라보해서 초콜렛 치즈도 내놨었죠? 그거 맛있었어요. 지금도 팔고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지금 홈페이지에 사진이 없어서 가져오진 못했는데 레몬맛!! 정말 맛있었어요ㅋㅋ

꼭 일본 가시면 기념품으로 사 와서 아끼면서 드셔보세요. 굳굳!







이상으로 편의점 시리즈는 끝낼게요!

참고하시구 맛있는 일본여행 되세용~ㅋㅋ










p.s

제가.. 술도 써놓고 싶긴 했는데 혹시 청소년 어쩌구로 경고 먹을까봐 적진 않았어요..

일본인데! 곧 파티가 시작되는데! 뭘 마셔야할지 모르겠으면 장난삼아 댓글 남겨주세요.

추천해드릴게요ㅋㅋㅋㅋ





Comments